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이야기관련/일상&컨텐츠이야기

심야식당 훈제막창 리뷰, 밀키트 술안주 추천, 막창 맛있게 먹는 방법

by 우이세이 2022. 5. 16.

요즘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을 뽑으라고 하면 곱창이나 막창이 인기가 많습니다.
제가 이번에 리뷰해드릴 제품은 동원에서 나온 심야식당의 '훈제 막창'입니다.
맛 리뷰와 가격 그리고 맛있게 먹는 꿀팁 등을 정리해 봤으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심야식당 훈제막창

 

심야식당 훈제 막창

심야식당 시리즈는 마트에서 손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이지만 제품의 퀄리티가 꽤 괜찮아서 제가 자주 먹는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훈제 막창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2,000원 할인을 받아 약 11,000원 정도의 가격에 업어왔습니다.

 

기본 구성품


심야식당 훈제 막창의 기본 구성품은 막창 2 봉지(300g + 300g)와 막장 소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보통 막창집에서 1인분에 막창이 200g 정도 들어간다고 합니다.
총 600g이니 3인분의 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인분에 10,000원 정도 하는 막창이 3인분에 11,000원? 가성비 굿굿굿!

추가재료

 

첫 번째 꿀팁!
막창과 막장 소스 외에는 다른 야채들이 없습니다.
버섯이나 양파 마늘 등을 추가해주시면 더욱더 맛있는 막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냉장고 파먹기로 부추와 양파 + 버섯을 준비했습니다.

심야식당 훈제막창

 

먼저 막창을 구워줍니다. 특유의 돼지 냄새는 나지 않고, 오리 훈제향이 솔솔 올라옵니다.

 

심야식당 훈제막창

두 번째 꿀팁!
막창을 푹 먼저 익혀주세요. 막창을 오래 익혀야 더욱 부드러운 막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심야식당 훈제막창
심야식당 훈제막창

 

세 번째 꿀팁!
야채는 마지막에만 살짝 익혀주세요.

특히 부추는 식감을 위해 거의 생부추 느낌으로 숨을 살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심야식당 훈제막창
심야식당 훈제막창


완성입니다!
시중에서 파는 막창 못지않죠?
맛은 그 이상입니다.ㅎㅎㅎ

심야식당 훈제막창


막장 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정말 ㅎㅎㅎ


마지막으로 짧은 영상 보고 가시죠

 

심야식당 훈제 막창 꿀팁 및 총 정리

1. 부추, 양파, 마늘, 버섯 등 야채를 추가하면 더 맛있다.
2. 막창은 푹 익힐수록 맛있다.
3. 야채는 살짝만 익혀준다.(숨이 살아있을 정도)
4. 맛은 시중에 파는 막창 그 이상이다.

 

이상으로 동원에서 나온 심야식당 '훈제 막창'에 대해서 리뷰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이세이 드림.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