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이야기관련/일상&컨텐츠이야기

[리뷰] 라면보다 쉽다? 이지쿡(EASY COOK) 대창 모츠나베 밀키트 리뷰(feat. 가격, 맛, 진라면 증명)

by 우이세이 2022. 3. 29.

안녕하세요. 우이세이 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식 대신 집에서 해 먹는 경우가 많아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대형 마트를 비롯해 무인 밀키트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지쿡(EASY COOK)이라는 무인 밀키트 점에서 파는 대창 모츠나베를 솔직 리뷰해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1. 많이 생겨나고 있는 밀키트 전문점

 

 

요즘 신도시를 중심으로 밀키트 전문점이 굉장히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밀키트는 비조리 제품으로 모든 재료가 포장되어 있어 직접 끓이기만 하면 되는 요즘 시대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밀키트점 외관입니다.

 

 

보통 밀키트점의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격대는 6,800 ~ 14,800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제가 이번에 먹어볼 메뉴는 대창 모츠나베로 12,800원입니다. 양은 2~3인으로 되어있습니다.

2. 오픈 기념 진라면 증정!

 

 

 

저는 다행히 선착순 안에 들었는지 이렇게 진라면을 받았습니다. 12,800원 결제하고 진라면 5봉 지라니 핵 이득 아닌가요? 그러나 중요한 건 맛이겠죠

 

3. 제품 구성 및 맛 평가

 

 

 

언박싱을 해보니 소스와 다양한 야채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대창, 그리고 간 마늘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먼가 조금 양이 아쉬운 느낌? 분명 2~3인 양으로 되어있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서도 있네요.

 

 

적혀있는 레시피대로 끓이는 중입니다. 상당히 쉽고요~ 그냥 다 때려 넣고 끓이면 됩니다 ㅎㅎ
아~ 참고로 제가 집에 있는 당면은 추가했습니다. 이게 신의 한 수였네요

 

맛 평가 및 종합 평가

1. 우선 양은 생각보다 적습니다. 두 명이 먹었는데 집에 있는 당면 추가하고, 라면사리 또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2. 맛은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모츠나베 딱 그 맛입니다. 
3. 가장 중요한 대창은 조금 질겼습니다. 10번 이상은 씹어야... 갑자기 턱이 아프네요...
4. 가격은 합리적! 라면보다 쉬운 수준 인정!
5. 그러나 다음에는 모츠나베 재구매보다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는 쪽으로... 

 

오늘은 밀키트 전문점 이지쿡의 대창 모츠나베를 리뷰해봤습니다.
다음에도 더 알차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이세이 드림.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