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이야기관련/생활정보

[꿀팁]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물 안나올때 해결법, 물이 안나오는 이유

by 우이세이 2022. 4. 20.

 

요즘 코로나 시국에 카페에 가기보단 집에서 커피도 해결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저도 집에서 돌체구스토 캡슐 머신을 이용하여 캡슐 커피를 자주 애용해 먹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캡슐 커피 머신에서 소리만 나오고 물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제가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에서 물이 나오지 않을때 해결방법

 

파란불이 이렇게 선명한데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왜 이러지?

해결 방법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뒤에 물통을 빼면 이런게 보이실 겁니다.
잘 안보이신다고요? 

자세히 보여드리죠

 

이런 클립이 있습니다. 마치 핸드폰 유심칩 뺄때 쓰이는 클립과 거의 흡사합니다. 
이 클립을 뽑아 줍니다.

 

요렇게요 ㅎㅎㅎ

 

 

그 다음 커피 캡슐 넣으실때 처럼 열어주시고요

 

열면 위쪽에 노즐구멍이 보이시나요? 
클립으로 노즐 구멍을 수십회 뚫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간단히 해결!!!

 

 

[나만의 맞춤 인테리어 소품 추천. 포토자석, 포토액자]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제작가능

 

[포토자석]나만의 맞춤 메탈 포토자석, 냉장고자석, 현관자석, 고퀄리티 자석사진, 인테리어 소

[믹스텀팩토리] 믹스텀팩토리. 나만의 유일한 소품이 탄생하는 곳.

smartstore.naver.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인테리어 소품 추천]

★내가 원하는 명화로 제작가능

 

[액자/자석]인기있는 유명 명화 자석, 마그넷, 명화 액자, 인테리어 소품, 반 고흐, 모네, 구스타

[믹스텀팩토리] 믹스텀팩토리. 나만의 유일한 소품이 탄생하는 곳.

smartstore.naver.com

 

 

*물이 안나오는 원인 : 커피 머신을 오래 사용안하면 노즐구멍이 막혀서 물이 안나오는 것이라고 합니다. 
물이 안나오는 이유는 이 노즐의 문제가 거의 100%? 라고 하니 물이 안나온다고 너무 놀라지들 마세요

이상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물이 안나올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데 알고 계신다면 꿀팁이 되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이세이 드림.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