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이야기관련/생활정보

개미약 강력추천, 하루만에 집개미 퇴치하기, 효과만점 개미약 후기

by 우이세이 2022. 8. 11.

집개미 퇴치를 위한 개미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집개미 퇴치를 위한 방법과 효과 만점 개미약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집개미 퇴치를 위한 개미약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자, 이제 집개미 퇴치를 위한 방법과 효과 좋은 개미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개미약 강력추천 및 개미약 사용방법, 하루 만에 집개미 퇴치하기

 

1. 강력추천 개미약은?

가까운 약국에 가시면 구하실 수 있는 개미약입니다. 개미약 이름은 'ZAPS(잡스)'이고 액상용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 기준 가격이 꽤 나가더라구요. 집 근처 약국에서 20g짜리 1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개미약은 과립, 액상, 스프레이 형태들이 있습니다. 저는 액상형 개미약을 구매했습니다. 이 액상형 개미약은 검은 개미나 애집개미 등에도 효과가 좋지만 특히 집개미 퇴치하는데 효과 만점인 개미약입니다. 

집개미는 유령개미라고도 불리는데요. 개미는 먹이를 나눠먹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쉽게 운반할 수 있는 액상 형태의 개미약은 개미에게 독먹이로서 개미들이 열심히 운반하여 뿌리가 되는 여왕개미까지 전달하여 모두 퇴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개미약, 잡스


1-1. 참고사항

우선 액상 성분은 아래 이미지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해두었구요. 저는 빨간 박스 내에서 왼쪽에 있는 걸 구매했는데 오른쪽에 있는 제품도 동일한 성분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출처: ZAPS, 잡스


2. 하루 만에 개미 퇴치방법(개미약 사용방법)

집개미 때문에 지긋지긋하셨죠? 집개미 퇴치하느라 많은 고생을 하셨을 것 같은데 잡스 개미약으로 하루 만에 퇴치한 방법과 후기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도 언젠가부턴가 개미가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눈에 띄는 개미들을 열심히 죽이기 시작했는데 끝이 없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효과가 좋다는 집개미 퇴치약 잡스를 집 근처 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개미약 사용방법]

개미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이나 길목에 개미약을 1방울씩(물방울 크기) 떨어뜨립니다.
(저는 힘 조절 실패로 꽤 많이 개미약이 나오게 됐고, 포스트잇 위에 개미약을 올려두었습니다.)

2-1 화장실 문 앞(좌), 화장실 변기 뒤(우)에 놓아두었습니다.

(우측 사진상에 개미가 많이 보이죠?)

잡스 개미약을 놓은 모습 화장실 문 앞(좌), 화장실 변기 뒤(우)


2-2 개미 출몰. 그 시간을 견뎌라.(사진 혐 주의)

개미가 겁나게 몰려들었습니다.
개미약은 살충성분뿐만 아니라 개미를 유인할 수 있는 꿀 성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2~3시간 안에 개미가 약 주위에 몰려드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단, 개미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 선정을 잘하셔야 합니다. 또한 개미가 출몰할때까지 3시간 이상 걸릴수도있습니다.)



※주의※ 개미가 몰려들었다고 몰려든 개미를 죽여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일개미를 죽이는 것이 아니고 여왕개미를 죽여야 합니다. 그래야 애벌레와 일개미들도 모두 함께 죽게 됩니다. 그래야 개미가 뿌리째 살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개미가 독먹이인 개미약을 들고 집으로 돌아가서 여왕개미에게 독먹이를 전달하도록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신기하게도 2~3시간? 쯤지나면 개미들이 흩어집니다.

 잡스 개미약을 놓은 후 개미가 몰려든 모습


2-3 개미 출몰 영상(주의! 개미가 득실대는 혐 주의 영상)

개미출몰 영상




3. 하루 만에 집개미 퇴치

다음날, 정말로 개미가 사라졌습니다. 눈에 띄는 개미가 없어졌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니깐 개미약을 먹은 듯한 비실대는 개미 정도만 보였습니다.  집개미가 너무 많아 화장실에 들어갈 때 개미 몇 마리 잡고 씻곤 했는데 오늘은 바로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후

4. 잡스 개미약 후기

파워 검색한 다음에 반신반의하며 사용한 개미약 잡스인데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내돈내산이지만 효과가 정말 좋아서 개미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작성해 보았습니다.


5. 개미퇴치법 요약

  1. 액상형 잡스 개미약을 구매한다.
  2. 개미의 주요 활동지역에 약을 둔다.
  3. 몰려든 개미를 확인하고 개미가 여왕개미가 있는 곳까지 개미약을 나르도록 기다린다.

[나만의 맞춤 인테리어 소품 추천. 포토자석, 포토액자]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제작가능

 

[포토자석]나만의 맞춤 메탈 포토자석, 냉장고자석, 현관자석, 고퀄리티 자석사진, 인테리어 소

[믹스텀팩토리] 믹스텀팩토리. 나만의 유일한 소품이 탄생하는 곳.

smartstore.naver.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인테리어 소품 추천]
★내가 원하는 명화로 제작가능

 

[액자/자석]인기있는 유명 명화 자석, 마그넷, 명화 액자, 인테리어 소품, 반 고흐, 모네, 구스타

[믹스텀팩토리] 믹스텀팩토리. 나만의 유일한 소품이 탄생하는 곳.

smartstore.naver.com

 

 

집개미 퇴치를 위한 개미약정보와 집개미 퇴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